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충격을 받은 책한권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 책은 마케팅 관련해서 도움받을 책은 없나 고민할때 추천받은 책 입니다. 아직 정확한 내 길은 모르겠고 도움받을 사람도 없이 시작해야하는 그런 막막한 상황에 놓였을때 추천받을 책이라 더욱더 그렇게 생각이 들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책은 일을하는 모든분들이 한번쯤은 보시게되시면 큰 생각전환을 할수있는 발판이 되실꺼라 생각됩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께도 꼭 한번 읽어보시라 말씀드리고싶습니다. 많은 자기개발서를 읽어보았지만 새로운 패턴의 자기개발서입니다.

 

 

평균적으로 자기개발서를 생각하시면 위에같은 내용입니다. 그래서 목표를 세우고 그거에맞게 달려가려고 노력을 합니다. 하지만 이책에서는 이내용이 잘못됫다고 한번에 부정을 합니다. 저도 이부분에관해서 왜??? 라는 의문점이 생기더라구요. 내가 지금까지한 지금까지 생각한 내용은 위에내용인데 무슨소리야??

 

 

사업가로 성공한 맥스 할아버지.. 처음부분에 아이들과 신나게 땀흘리며 즐겁게 놀던 할아버지.. 그할아버지는 말씀하십니다.. 목표와꿈이 성공의 열쇠라는 말을 무슨 불변의 신조처럼 믿고 따르는 현실이 우습기 짝이없다고... 그렇게 시작한 사업은 열번중 아홉번은 실패를 한다구요.. 그럼 대체 어떻게해야하냐고요??

 

 

실험..또실험... 나만의것.. 발전..또발전... 하루하루 매일매일 변화하는 나를 찾는것... 정해진것이아닌 하루라도 꾸준히 발전하는 나를 만드는것 그것이 중요하다 말씀하십니다.. 모방이아닌 혁신을 생각하고 어제 못했던 일을 단한가지라도 실행하라..

동전을 제일 많이 던진 선수가 제일많은 '앞면'을 볼수있다는 어떻게보면 당연하지만 두려움때문에 못하고 게으름때문에 못했던 사실을 말씀해주십니다. 실패하는 것에대한 두려움때문에 주춤거리지마라.. 실험에 실패는 없으며 단한가지라도 얻을수있다.. 실패를 두려워하면 성공의기회조차 주어지지않을것이다.

 

 

항상 완벽함이 성공을 부를수있다는 제 생각을 뒤집고 " 완벽은 곧 쇠퇴의 첫단계이다 " 라고 말씀해주신 맥스할아버지..현실에 안주하지말고 성공을 성공이라 말하지말고 계속계속 실험에실험을 통해 항상 발전하는 나를 만들수있는 기회를 생각하게해준 책이다.. 어떤분이 말했다.. 책을읽고 " 와!! 이책 최고 !! 이책 짱이야 !! " 하고.. 거기서 멈춘다면 그건 자기만족에 그치는 것이라고.. 실행하고 행동하고 움직여야한다고.. 맞는말이다.. 요즘에 좋은 말을 들을 기회가 많아져서 생각만 많던 나에게 다시한번 행동할수있게 해준 책이다.  한번쯤 다들 읽어보시길....꼭 꼭 꼭

다음에 읽은책은...... " 마케팅의 신 " 이건도 추천받은책.. 아직 첫 페이지도 못펴고있는.. 실천하자.. 움직이자 .. 시작하자..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